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어플(앱) 추천 : Sumone
    Review 2020. 11. 5. 23:44

    오늘은 구글플레이,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앱을 소개해보려고해요.

    혹시 연인과 백문백답 해보신적 있나요?.?
    기념일이나 이벤트로 해보신분들 계실거같아요ㅎㅎ
    연인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해도 막상 질문을 던졌을 때 잘 생각이 나지 않을 때가 있죠..! 가까운 사이일수록 더 알아가야하는 것 같아요

    썸원은 소소한 질문들로 사랑하는 사람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는 꽤 괜찮은 어플이에요

    🔎검색창에
    '썸원' 이라고 검색하면 요렇게 커플 다이어리가 나올거예요

    앱을 실행하고 수신된 코드를 둘 중 한 명의 핸드폰에 입력하면 커플로 인증성공되어
    앱 안에서 연결이 됩니다



    정해진 시간에 매일 새로운 질문을 받아볼 수 있고 각자 답변을 적게 되면 서로가 어떤 답을 적었는지 볼 수 있어요ㅎㅎ
    (질문이 배달되는 시간은 설정에서 변경가능)


    이렇게 하루하루 지나면서 답변한 질문 수가 쌓이면 나중에 한꺼번에 모아보는 재미도 있을거같아요
    (하트는 제가 그린 것..♥)




    답변을 쓰다보면 이렇게 조약돌이 모일거예요😲
    '오늘의 뉴스' 를 본다거나
    '새로운 일기뽑기' 를 눌러 반려몽의 비밀일기를 열어볼 수 있어요

    반려몽은 동그란 달걀모양인데,
    키워준다고 생각하면 편해요ㅎㅎ
    나중엔 성장해서 형태도 변하는 것 같아요!

    썸원 베이직이 기본이고
    요금제를 추가할 수도 있는데 이 부분은 굳이 필요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



    유튜브 프리미엄처럼 광고제거가있네요ㅎㅎ

    답변 길이는 100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길게 쓰고 싶다면 썸원골드로 업그레이드하면 300자까지 쓸 수 있어요

    하지만 저는 지금 100자로도 충분히 잘 쓰고 있기 때문에 골드 업그레이드는 나중에 생각해보려고해요ㅎㅎ

    게다가 답변을 적고나면 '댓글' 기능도 있어요
    답변길이가 혹시 제한되서 못다한 얘기가 있다면 댓글로 이어서 쓸 수도 있으니 걱정마세요😘


    Sumone 을 통해
    아직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에게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, 오래된 연인에게는 새롭게 알아가는 시간을 얻으시기를 바랄게요~!

    'Review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웹툰 추천작 : 호랑이 들어와요  (6) 2020.11.04
    맛집 리뷰 : Ang! 菓  (2) 2020.10.24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