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{화장품 리뷰} ARTDELI 쿠션
    Cosmetics/화장품 리뷰 2020. 10. 26. 13:32

    본품2, 리필쿠션3, 스와로브스키 목걸이(흰/분홍 중 랜덤)

    얼마전 NS쇼핑몰에서 구입한 아트델리쿠션 !
    ¿과연 얼마나 좋을지?
    솔직한 리뷰 시작합니다😘

    본품 하나는 친동생을 주고 저는 분홍색 쿠션을 택했어요.

    1. 구성품

    본 쿠션 2개, 리필용 3개, 스와로브스키목걸이 White

    2. 쿠션 성능

    쿠션 내부 디자인
    균일하게 홈이 나 있는 접촉면

    성능테스트 1: 발림성 ★★★☆☆

    쿠션의 홈 전체에 파운데이션을 묻혀주면 얼굴전체가 한번에 커버되요
    얇게 발린다는 체감을 하실 수 있어요 다만 조금 건조하다고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건성피부라면 수분감있는 프라이머를 먼저 바르고 커버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

    성능테스트 2: 지속성 ★★★★☆
    → 쿠션이라는 전제하에 지속성을 따져보면 확실히 중간에 수정화장을 하지 않아도 저녁까지 지속된다는 장점이있어요

    성능테스트 3: 묻어나는 정도 ★★★☆☆
    → 마스크에 기존 사용하던 파운데이션보다는 묻어나는 정도는 덜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묻어나는 편.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여요

    3. 아쉬운점

    홈쇼핑에서 선전하는 것 처럼 쿠션에 파운데이션을 묻히고 한 번에 얼굴전체를 커버할 수 있지만 바르고 나서 약간의 건조함이 있어서 추운날씨에도 사용하려면 피부가 상하지않게 잘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.

    바르고나서 피부 표면에 손자국을 내도 손자국이 나지 않는다고 하는데 제가 직접 해보니 자국이 나네요. 역시 홈쇼핑은 홈쇼핑..이라는 생각이 들어요ㅋㅋ 모델 분의 피부는 정말 좋았는데 제 피부가 그렇지 못해서 그럴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해요 ㅜㅡㅜ

    그리고 역시 개인차가 있겠지만 마스크에도 시간이 지나면 어느정도 묻어나기 때문에 아예 묻어나지 않는다고 얘기하긴 어려울 것 같고..

    여러가지 아쉬운 점은 있지만 디자인이 예쁘고 타 쿠션에 비해 오래 지속된다는 점에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어서 계속 사용해보려구요!

    혹시 정착해서 사용중이신 좋은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소개해주세요~!
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😘


    'Cosmetics > 화장품 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{화장품 리뷰} 디마르3 리나인튜너  (0) 2020.11.06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