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네고왕 Ep.11 "화장품 역대급 네고 성공, 이게 된다고?" [달라스튜디오] [스킨푸드]
    Cosmetics 2020. 11. 7. 23:08

    안녕하세요, 오늘은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의 '네고왕'의 열 한번째 에피소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. 

    youtu.be/CPVAC57ixfs

    크으.. 광희를 캐스팅한 사람 누군지 몰라도 너무 너무 잘했고ㅎㅎ

    볼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광희라서 설령 관심없는 제품을 네고하더라도 보게되는 것 같아요ㅋㅋ

     

    네고란?

    옷 등 물건을 살 때 자주 사용되는 단어로 소위 흥정한다고 하는데요, 

    협상, 교섭, 절충, 협의라는 을 가진 Negotiation의 "Nego(네고)"만 따와서 사용하는 단어입니다.

     

    이번 네고의 대상은? 

    바로바로 스킨푸드

    '먹지 마세요, 피부에 양보하세요'로 기억하고 있는 스킨푸드, 네고의 대상으로 등장할 줄 전혀 몰랐네요

     

     

    거리의 시민분들을 즉석에서 인터뷰 요청해서 화장품 가격, 개선사항에 대해서 의견을 받아요 

    크게 크게 질러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설마 저게 될까 싶지만, 그걸 또 해내는 광희가 있기에 인터뷰할 때도 재밌어요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지금 현재 화장품 오프라인 매장들이 정말 다양하고 큰 폭의 할인을 진행중이어서 스킨푸드도 할인을 하게되면 크게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, 

     

    시민들의 의견을 키워드 종합해보면, 

    #70%할인 #1+1 #다양하고 용량 큰 샘플 

    등등이 있어요. 원플원은 정말 언제나 대환영이죠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광희의 통큰 70%할인을 듣고 찐텐으로 깜짝놀라는 화장품왕의 표정이 지금도 생각나는데요, 

    7%할인하면 작살나는 거라고 광희가 도발하자 "그럼 77%할까?" 라고 하셔서 그대로 녹화종료될 뻔 했죠ㅋㅋ 

     

    회심의 7,000원 쿠폰! 

    일부품목 제외도 아니고 전 상품에 대해서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인데요. 

    수지를 계산해서 제안하는 것이겠지만 매번 네고할 때 광희못지않게 왕들도 정말 통크다고 느껴요. 

     

     

    재고가 일찍 품절되면 재생산을 해서라도 공급하겠다고 하는 스킨푸드왕
    이게될줄은 정말 몰랐던 네고왕세트 0_0

     

    일사천리로 네고에 오늘도 성공하는 광희 *-* 

    오늘도 한 건 했네요ㅎㅎ 

     

    스킨푸드 평소에 잘 안 쓰던 브랜드이긴하지만 혹시나 이번 기회에 살 품목있는지 좀 찾아봐야겠어요 

    아래는 상세 이벤트 설명이되어있는 링크예요

    이벤트기간과 이벤트 내용에 대해 보다 정확히 알고 싶은 분들은 꼭 확인부탁드려요~! 

    이벤트 기간 : 11/6 ~ 11/19

    bit.ly/38i0Y5w

     

    네고왕이벤트 | 스킨푸드

     

    negoking.theskinfood.com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